재미있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. 바로 디지털 도장을 만드는 주는 곳입니다. 회원가입도 필요 없고 바로 이름만 넣으면 만들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.
요즘은 대부분 서명으로 대신하니 도장 쓸 일이 없지만 이렇게 사이트를 통해서 만들다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또 재미있어서 계속 다양하게 만들어 되더라고요.
영어로 good365는 안되기 때문에 한글로 만들어 봤습니다. 깕끔하면서 빨간 색상이 강렬합니다. 디지털 도장 용도로 쓸 뿐 아니라 로고로 사용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.
디지털 도장 만드는 방법
사이트를 방문하시면 화면도 심플합니다.
1단계에서는 2~4자 사이의 이름을 입력합니다.
2단계에서 타원형이나 원형 아니면 정사각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3단계에서는 글씨체를 선택해주세요. 한자는 조선궁서와 본명조에서만 가능합니다. <도장 이미지 만들기>를 클릭하시면 바로 완성작품이 나옵니다. 다운로드 받으시면 끝입니다.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필요도 없이 아주 간단합니다.
도장새김 장인 알고리즘이 심혈을 기울여 한 땀 한 땀 도장을 만들었다고 합니다. 요즘 HTML이나 css를 조금씩 접하면서 코딩을 잘하면 활용할 분야가 참 많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. 아마도 이 사이트도 이렇게 만들어졌겠지요? 대단한 능력입니다.
만드는 김에 다른 단어로도 만들어봤습니다. <꾸준함>은 올해의 내 마음에 도장을 찍어두고 싶은 습관입니다. 도장을 찍듯이 스티커처럼 다이어리에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. 감사합니다!
사이트 바로 가기
온라인 도장 이미지 제작소
https://stampng.com/stamp